“그건 제가 할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만.”
No4_웨이브_인장.png
이브 
Wave


175cm / 24세 / 남성


슈미트티아나 / 오른쪽 허벅지 안쪽


HP 8 / EP 12 / 공격력 0 / 방어력 2 / 순발력0 / 집중력 2

Art. Picrew 長髪のおにいさん
Appearance
날개뼈 부근까지 내려오는  남색 머리카락, 금색 눈동자, 창백한 피부.
셸터 Shelter
5㎡ 크기의 창고형태 아공간을 열어 물건을 보관할 수 있다.
무생물(물건, 혹은 생물이었던 것)은 공간이 허락하는 한 원하는만큼 넣을 수 있으나 출입 가능한 생물은 본인 뿐이다.
보통은 안정적인 상황에서 문을 열어 들어가는 형태로 사용하나 원하는 물건만 소환해내는 형태로도 활용 가능하다. 다만 후자의 경우 본인에게 패널티가 주어지므로 긴급한 상황이 아니면 사용하지 않는 편.
#침묵하는 #수동적 #효율적
#냉소적인 #속정이 깊은 #성실한

다가오는 사람을 막지는 않으나 먼저 다가서는 일이 드물며 말수도 적은 편. 게다가 대화하는 상대와 시선을 잘 마주치려 하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에게 ‘음울하다’는 인상을 주는 타입. 다만 필요한 경우(주로 무언가 정보를 전달할 때)에는 얼마든지 길게 이야기할 수 있으며 의외로 궂은 일에 먼저 나서서 행동하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다. 
타 설정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거의 곧바로 시장의 비서실장으로 발탁된 인물. 시장실에서 그를 비서실장으로 채용한 사유에 대해서는 억측이 파다하지만, 그에 대한 질문에는 어떠한 답변도 하지 않고 있다. 히트맨즈에서는 팀과 팀원들의 비품을 관리하는 업무를 맡게 되었다. 상대방이 누구이던 관계없이 모두에게 존대를 쓰며, 수입의 대부분은 여러 봉사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트맨 생활 기록




Q1. 처음 입소했을 때의 각오나 심정은 어떠했습니까?

A1. “저는 후방에서 지원하는 쪽이지만 비상사태에 언제든 대비할 수 있도록 기초체력을 길러두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Q3. 훈련을 모두 수료한 현재, 신체적·심리적 변화가 있었습니까?

A3. “목표치만큼은 아니지만 체력이 늘었고, 필요한 물품들을 정리하여 쉘터 안에 넣어두었습니다.”
히트맨 훈련 기간 동안
무척이나 규칙적인 생활을 하며 오전 체력 단련과 개인 훈련은 물론이고, 자율 참여인 저녁 체력 단련에도 빠짐없이 참석했다. 단련에 꾸준히 참석한 사람들이라면 그가 오전 시간에 제일 먼저 체력단련실에 도착해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푸는 모습과 저녁 체력 단련 이후 마지막까지 남아서 뒷정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을 것이다. 물론 영양 보충을 위하여 끼니도 모두 빠지지 않고 챙겨먹었다. (매점에서 따로 무언가 사먹는 모습을 본 사람은 없다고 한다.) 개인 훈련 시간에는 능력을 확장하는 시도를 하기보다는 다른 이들의 훈련 상황을 체크하고 불편사항에 대한 건의를 받아 이를 해결하거나, 자신의 아공간에 필요한 물품을 배치하고 정리하며 시간을 보냈다. 아공간 안에 넣은 물품들은 거의 대부분이 정부에서 제공한 것이지만 허가를 받아 본인의 개인 물품도 일부 포함시켰다. 자유 시간에는 주로 도서실에서 시간을 보내며 분류를 가리지 않고 그곳에 있는 책들을 탐독하였다. 그의 위치를 아는 이들이 건의나 상담을 하러 찾아오면 본인의 관계자실로 이동하여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였으나,  3개월이라는 기간동안 기어이 도서실에 배치된 책을 절반 가까이 읽어낼 정도였으니 어쩌면 본인의 방보다 도서실에서 보낸 시간이 훨씬 길었을지도 모른다. 취침 점호 30분 전이 되면 관계자실로 돌아와 비서실장으로서의 일을 처리한 뒤 그날의 일정을 기록으로 남기며 하루를 마무리 했다. 훈련 기간 동안 허가를 받아 외출한 적이 몇차례 있으나 개인적인 사유가 아니라 비서실의 업무를 처리하기 위함이었으며 그 횟수도 많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