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손을 잡아요.”
No11_리버티_인장.png
버티 로즈 
Liberty Rose


166cm / 29세 / 여성


은방울 꽃 / 목 뒤, 크기는 너비 5cm 정도.


HP 10 / EP 12 / 공격력 2 / 방어력 1 / 순발력 0 / 집중력 1

Art. @dddd299
Appearance
  1. 햇살을 머금은 얕은 분홍 머리와 장미와도 같은 붉은 눈을 가졌다.
  2. 왼쪽 눈 아래에는 씨앗 모양으로 꽃잎을 표현한 타투가, 목에는 덩굴로 휘감은 듯한 타투가 새겨져 있다. 목 뒷쪽까지 휘감은 듯 새겨져 있지만 플라워 타투와 완전히 분리된 또 다른 타투이다. 굳이 타인에게 이 사실을 알리진 않는다.
  3.  머리에 꽃 브로치가 여러개 착용되어 있고, 꽃 모양 머리끈으로 머리를 둥글게 말아 묶었다.
  4. 왼쪽 귀에는 은방울 꽃 귀걸이를 착용했다.
  5. 옅은 노란빛 터틀넥에 앞치마를 매고 단정한 단화를 신었다.
  6. 손에 흉터나 자잘한 상처들이 눈에 띈다.
플랜토이드 Plantoid
꽃과 식물을 만들어 내고, 조작할 수 있다. 자신이 만들어 낸 식물만 다룰 수 있으며, 기존에 있는 자연 속의 식물은 조작이 불가능하다. 자신이 만들어 낸 식물 자체로 공격하거나, 다른 모양을 만들어 그 모양의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감정이나 몸의 기복이 좋지 않으면 불길하게 일그러진 모양의 꽃이 만들어지며, 이것은 온전하게 만들어진 꽃보다 능력이 떨어진다. 꽃을 만들어 낼수록 자신의 몸에 독소가 쌓여 무리할수록 후유증이 심하다. 운용 가능한 식물의 갯수는 통틀어 최대 5개까지 가능하다.
#상냥한 #비밀스러운 #완벽한
#고혹적인 #고결한

  1. 기본적으로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며, 그에 맞는 조언을 주기도 한다. 자신의 속내는 잘 드러내지 않으며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일이 적다.
  2. 타인을 긍정적으로 이끌어주기를 자처한다. 이러한 행위에 불만이 없고, 오히려 자신을 따라주기를 바라는 것 같기도 하다.
  3. 자신이 생각하기에 불결한 행위라고 판단하는 것은 결코 하지 않는다. 자신만의 신념이 확고하다.
타 설정
  1. 히트맨즈에 소속되기 이전에는 요르문간드에 위치한 작은 꽃집을 하고 있었다. 식물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주변의 사람들에게 상냥함을 유지한다.
  2. 자신보다 타인에게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에게 이목이 끌리면 은근슬쩍 내빼는 편이다.
  3. 신실한 종교인처럼 보이고, 때때로 그 이념에 따라 행동하기도 한다. 가끔씩 알 수 없는 음절의 노래를 흥얼거리거나, 기도를 하는 듯한 손짓을 볼 수 있다. 자신의 종교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꺼리는 듯 이야기를 잘 꺼내지 않는다.
  4. 작은 화분에 담긴 은방울 꽃을 키우고 있다. 꽃에 대한 애착이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꽃으로 가지고 왔다.
  5. 손재주가 좋아 꽃을 엮어 무언가 만들거나 섬세한 손길이 필요한 작업에 능하다. 종종 무언가 만들어 남들에게 전하기도 좋아한다.




트맨 생활 기록




Q1. 처음 입소했을 때의 각오나 심정은 어떠했습니까?

A1. “이것이 사람들을 돕고 세상을 구할 기회라면 무엇이든지 해낼 수 있어요. 제가 이런 능력을 발현하고 들어온 것은 분명 뜻이 있을 거라고 믿는답니다.”
Q3. 훈련을 모두 수료한 현재, 신체적·심리적 변화가 있었습니까?

A3. “몸이 조금 안 좋아진 것 같기도 하네요, 제 능력 상 신체 안에 독소를 키우는 것과 마찬가지니까요. 이러고 있다보면, 꽃집을 하던 시절이 그리워져요.”
히트맨 훈련 기간 동안
점호를 하기 전 6시에 일어나 먼저 나갈 채비를 마치고, 7시에 기상 점호를 받았다. 이른 새벽 공기를 좋아하기도 했고 잠이 별로 없는 탓이기도 했다.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이려면 꽤나 오랜 준비 시간이 필요하기도 했고.

식사는 빼먹는 일 없이 챙기는 편이다. 꽃집 일을 하려면 체력이 필요했다고, 그런 말을 덧붙이면서. 식사를 챙기는 일이 무엇보다 의무가 되었다고 말한다. 식사를 하기 전에 입맛을 돋우기 위해 운동장에서 가볍게 산책을 하는 편이다.

식사가 끝나면 곧바로 시간에 맞춰 훈련을 받았다. 성실하게 훈련을 받는 모습을 보였으며, 여릴 것 같은 겉모습에 비해 끈기있게 훈련을 따라가는 모습을 보였다. 후에 말하기를, 꽃집 일을 하면 꽤 무거운 것을 많이 들었어야 했기에 체력은 괜찮다고 덧붙였다.

햇볕이 많이 들어오는 오후의 자유 시간에는, 매점에서 씨앗을 사서 가꾸었다. -이것은 건물에 들어오고 가장 먼저 했던 일이기도 했다. 삭막한 공간을 조금이라도 바꾸고 싶었다.- 흙을 일구고, 씨앗을 심고, 이미 자란 식물을 돌보다 보면 금세 시간이 지나갔다.

이능력 계발 훈련 시간이 되면 훈련을 간다. 훈련 시간에는 감정이나 몸의 상태에 휘둘려 불길한 꽃을 만들어내지 않도록 더 열중하는 시간을 가졌다. 불길한 꽃을 최대한 만들어내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부정적인 것이며, 모든 방면에서 좋지 않은 것을 의미했으니. 얼추 모양을 완전히 만들어내는데 성공해내면, 만들어낸 꽃의 모양을 바꾸어 무기로서 사용하는 연습을 주로 했다.

낮과 같은 저녁 식사와, 훈련을 하고 나면 비로소 자신만의 시간이 찾아왔다. 이 시간에는 편하게 방에서 독서를 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다. 하루동안의 생각을 곱씹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는데, 그럴 때면 자신을 제외하고 가끔 마주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호기심이 피어올랐다.